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영원한 7일의 도시'에 신기사 '아실리아' 및 신기사 각성 2기 업데이트 진행

2019년07월18일 17시39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가 자사가 서비스중인 멀티 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에 새로운 신기사 '아실리아'를 추가하고, 신기사 각성 2기를 업데이트했다.
 
'신기사 각성 시스템'이란 신기사의 성급을 올려 성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도록 한 성장 시스템이다. 각성을 진행할 경우 신기사들의 등급이 오를 때마다 새로운 각성 기술과 신기사별 고유 신기 레벨 상한이 상승하고 각성 전용 코스튬을 획득 및 착용할 수 있다. 지난 4월 15일 실시한 1기와 달리 이번 2기에서는 상대적으로 획득하기 쉬운 A급 신기사 '룰루, 레이, 사하무, 로나크, 달비라, 오로시아' 6명에게 각성 시스템이 적용된다.
 
특히 이중에서도 신기사 '룰루'는 이번 각성 2기 시스템 적용과 함께 기존에 있던 스킬 성능이 상향 조정돼 최상급 딜러로까지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추후 새롭게 추가될 신기사 '아사나'와도 높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돼 이번 각성 2기 업데이트 중에서도 가장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기사 각성 2기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신기사 '아실리아'는 백야관의 주인 카스미의 집사이자 인형사로, 우아한 긴 은색 머리카락과 붉은 눈이 매력적인 신비로운 여자 캐릭터다. 뽑기를 진행할 시 일정량 돌려받는 '고양이 방울'로 교환할 수 있는 '운명-실타래'라는 아이템과 게임 내 컨텐츠 플레이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운명-가위' 이 2가지로 획득할 수 있는데, S급 교 속성의 물리 암살 캐릭터이지만, 보유 스킬에 '무적기'가 포함돼 탱커로도 사용 가능해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다.
 
한편 영원한 7일의 도시는 금일 업데이트 실시와 함께 S급 신기사 '린무, 세이유이, 피닉'을 뽑을 수 있는 확률을 높여주는 이벤트를 8월 1일 게임 서버 점검 전까지 실시한다.
 
영원한 7일의 도시와 이번 업데이트 및 신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네이버 공식카페 및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이거 아직도 서비스중이였구나.....;;;
naver_143700829 | 07.18 21:20
댓글 0
4 1
이거 아직도 서비스중이였구나.....;;;
naver_143700829 | 07.18 21:20
댓글 0
4 1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