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게임즈 공룡 VR게임 '아크파크' DLC 28일 발매

등록일 2018년06월28일 11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네일게임즈가 VR게임 '아크파크(ARK PARK)'의 첫 DLC를  Steam, Oculus, PSN 및 VIVEPORT 등의 플랫폼을 통해 금일(28일) 발매한다. 이미 '아크파크'를 다운받은 유저는 자동으로 DLC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글로벌유저의 큰 성원에 보답하자는 의미로 진행된 이번 DLC는 무료로 제공되며, 신규맵 3종과 신규생물 14종, 아종(亞種) 생물 8종, 무기 2종, 소모아이템 2종, 채집자원 1종, 채집도구 1종이 업데이트된다.

 

새로운 DLC를 통해 유저들은 열기구로 이용하면서 모험을 즐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상최대의 비행생물인 '케찰코아툴루스'에 올라타 기타 공룡과의 치열한 추격전도 예상된다.

 

이 외에도 신규 DLC로 한층 경이롭고 웅장한 자연풍경과 익룡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알로사우루스, 디플로도쿠스등 선사동물 10여종이 추가되면서 모험을 즐기는 유저에게 큰 기대를 안겨줄 전망이다.

 

새로운 무기와 아이템의 추가로 칼로 공룡을 찍어 내리는 액션과 샷건으로 몬스터를 사냥하는 등 전투의 재미를 더한다.

 

스네일게임즈 측은 "'아크파크'는 발매된 이후 일본과 홍콩, 대만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나라와 지역 등에서 추가로 제작이 될 만큼 글로벌 흥행을 이어왔으며 해외의 많은 인터넷 스타와 1인 미디어 크리에디터 등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라며 "이번 무료로 발매된 새로운 DLC는 공룡 매니아들에게 바치는 선물이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