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캐릭터 상품들이 한 자리에, 사진으로 보는 '넷마블스토어'

등록일 2018년04월07일 12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게임즈가 서울 홍대에 위치한 롯데 엘큐브 1층에 자사의 캐릭터 상품들을 판매하는 '넷마블스토어'를 오픈했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의 첫 공식 매장으로, 넷마블스토어에서는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의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300여 종의 상품을 비롯,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의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피규어, 양말, 퍼즐, 쿠션, 뱃지, 폰케이스 등 다양하게 구성된 '넷마블프렌즈'의 캐릭터 상품은 이번 '넷마블스토어'를 통해 최초로 판매 및 공개된다.

또한, '세븐나이츠'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태오'의 피규어가 최초로 전시되며 지난 12월 300개 한정 판매했던 '세인'의 피규어는 5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또한 '세븐나이츠'의 인기 캐릭터인 '아일린'의 피규어 역시 기존 가격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은 넷마블스토어의 오픈을 기념하여 4월 한 달간 넷마블스토어를 방문한 방문객 전원에게 '리니지2 레볼루션',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의 게임 쿠폰을 증정하며 4월 6일부터 12일까지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쿠폰 이미지를 제시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6일부터 8일까지는 최대 16만원 상당의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럭키박스'를 일 100명 한정으로 3만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4월 30일까지 넷마블스토어에서 사진을 찍고 태그를 달아 SNS에 올리거나 넷마블프렌즈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측은 "앞으로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 운영해 유저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는 한편, 글로벌 IP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포커스가 '넷마블스토어'의 현장을 담아왔다.






























































































































2층에는 프라모델 및 피규어 전문 매장 조이하비가 있다

3층의 X.D. 글로벌 부스는 13일 오픈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