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CFK,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 한글판 스크린샷 공개

2014년11월06일 16시23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의 한글화 작업이 완료된 것을 기념해 금일(6일) 한글화 버전 스크린샷과 발매 준비 PV를 함께 공개했다.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는 게임 업계가 모티브인 인기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의 최신작으로,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 가운데서도 인기가 높은 '느와르'를 주인공으로 하는 시뮬레이션 RPG이다.
 
본 작은 기존의 '게임업계'와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게임시장계'가 무대로, 이곳에서 느와르는 이변이 발생해 혼란에 빠진 게임시장계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번 작에선 그동안 유래없는 총 18명이라는 다수의 신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그들은 모두 과거부터 현재까지 유명한 명작 게임 소프트를 모티브로 한 미소녀 의인화 캐릭터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시뮬레이션 RPG라는 장르에 도전하는 이번 작은 이전부터 양질의 게임들로 인정받아온 유명 제작사 STING이 제작을 담당했으며, 게임에 깊이를 더하는 다양한 전략적 요소와 초보자를 배려한 쾌적한 시스템으로 무장하고 있어, 그 완성도에 기대를 더한다.
 
현재 한글화 작업을 마친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는 빠른 발매를 위해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이며 발매 일정 및 예약 판매 등에 대해서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초여신신앙 느와르 격신 블랙하트'는 2014년 11월 20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G-STAR 2014의 SCEK 부스에서 한글화 버전으로 시연될 예정이다.










 
스토브, '러브 딜리버리 & 러브인 로그인'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블리자드, '하스스톤'에 신규 미니 세트 '...
엔픽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친구초대 ...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솔트웨어, 아마존 데이터센터에 202조 투자 결정... 韓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