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화보

스파이럴 캣츠, 새로운 무협 게임 코스프레에 中게이머들 '관심'

2014년07월31일 18시2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스파이럴 캣츠의 새로운 코스프레 사진이 중국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스파이럴 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최근 클로즈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중국 쉰레이 게임즈(Xunlei,迅雷)의 3D 무협게임 '병섭창궁(吞噬苍穹)'의 사전 광고 이벤트로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를 진행하여 중국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었다.
 
스파이럴 캣츠의 맴버 '타샤(Tasha)','도레미(Doremi)'의 이번 코스프레 사진은 7월 초 중국 SNS인 웨이보(weibo,微博)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공개되자마자 1600여 회의 공유와 500개 이상의 댓글이 작성되었으며, 중국 1위 게임 매체인 17173.com에서는 회원 평가수만 1만 건이 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는 중국 중견 남자 연기자 천쿤(陳坤), 유명 가수겸 여배우인 탕옌(唐嫣)이 진행했던 웨이보 광고의 2배를 뛰어넘는 수치로 코스프레 사진을 본 중국 유저들은 "사진을 보니 게임오픈이 더 기대된다", "역시 한국 제1의 코스프레 팀답다" 등의 평가가 이어졌다.
 
나아가 이번 코스프레 광고에 대해 중국 매체에서는 "스파이럴 캣츠는 그동안 미국, 일본의 애니메이션과 온라인 게임 계열의 다양한 코스프레로 중국 유저들에게 이름을 알렸다"라고 밝히며 "이번 코스프레는 최초의 중국풍 코스프레로 다시 한 번 새로운 모습을 보였다" 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스파이럴 캣츠의 퀄리티 높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리그오브레전드' 등의 코스프레가 중국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것을 계기로 작년 서비스를 실시한 윈디 소프트의 '러스티하츠(Rusty Hearts')의 광고에 이어 이번 병섭창궁의 광고를 진행하며 중국 게임사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 친구초대 ...
SOOP, 스트리머와 함께하는 아동 및 청소년...
카카오게임즈와 파이드픽셀즈, '그랑사가 ...
일본에서 인기있다는 '스텔라 블레이드', ...
원스토어, 가정의 달 기념 '게임 30% 포인...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솔트웨어, 아마존 데이터센터에 202조 투자 결정... 韓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