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퍼스트 디센던트'에 시즌3 에피소드2 '집결'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5년11월07일 11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이 7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에 시즌3 에피소드2 '집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는 사령관 '알파'를 구하기 위해 모든 계승자가 집결해 침략자 '카렐'에 맞서는 이야기로, 인류 생존을 위한 계승자들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퍼스트 디센던트'의 주요 서사가 대단원을 맞이하며, 이 과정에서 새롭게 계승자로 합류하는 '해리스'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 계승자 '해리스'는 기계팔을 활용한 광역 스킬에 특화된 캐릭터로, 스킬 사용 시 얻는 '독소'를 모아 효과를 얻거나 스킬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적을 연타하는 '돌격 파쇄', 점프하여 적을 타격하는 '현장 난입'을 이용해 화려한 근접 액션을 구사할 수 있고, 주변 적에게 독 대미지를 입히고 자신의 이동속도를 올리거나 레이저를 발사해 피해를 입히고 근접 무기 추가 피해 효과를 부여하는 등 연계 공격에 탁월한 스킬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인기 액션 게임 '베요네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주요 캐릭터 전신 스킨을 비롯해 '무기 스킨', '메이크업 스킨', '소셜 모션', '스폰' 등 '베요네타'를 상징하는 매력적인 콘텐츠들을 선보였다. '액시온 평원'에서 시작되는 던전 콘텐츠 '초거대 수용체 던전'도 추가했으며, 거대 보스 '패턴 플로레스'를 상대하며 다채로운 패턴을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계승자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선각자 모듈'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했다. 공격 범위, 스킬 위력 등 수용 범위 안에서 자유롭게 부착할 수 있고, '월드 퀘스트', '월크래셔', '시그마섹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며 주기마다 제한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개인간 '트리거 모듈', '선각자 모듈'을 유료 재화로 교환하는 '일대일 거래 시스템'을 오는 20일 추가할 예정이며, '선각자 모듈'은 11월 베타 기간을 거쳐 12월부터 거래할 수 있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컴패니언 앱에 추가된 '트레이드 마켓'을 통해 아이템 검색, 판매자와의 연결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에피소드를 기념해 무기, 스킨 등 다양한 치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배틀패스'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게임을 플레이하며 새롭게 추가된 검 '하이퍼노바', 중세 기사 콘셉트의 공용 스킨 '엑소나이트', 무기 궁극 스킨 '데몬베인', '소셜 모션 4종', '스폰', '피규어'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11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 신규 콘텐츠, 메인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 '에시브', '가슴 부착물'을 비롯해 '선각자 모듈' 재조정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동일 기간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얼티밋 레픽', '얼티밋 에이잭스', '얼티밋 비에사' 중 1종을 얻을 수 있는 '얼티밋 계승자 선택권', '베요네타' 소셜 모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퍼스트 디센던트'의 시즌3 에피소드2 '집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 디센던트'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