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소장 캐릭터 '소르샤' 공개

2025년09월08일 09시37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한빛소프트는 8일 자사가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신규 소장 캐릭터인 '소르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르샤는 양갈래 머리의 귀여운 외형이 특징인 캐릭터로서 PC 원작에서 트리오브세이비어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여 인기를 모은 바 있으며,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서 강력한 성능의 파이터 계열 캐릭터로 다시 등장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소르샤는 20초간 팀 전체의 근거리 공격력을 최대 60% 높이는 독보적인 버프 스킬을 갖고 있다. 또한 추가 대미지를 입히는 기본 공격과 적의 방어무시 내성을 감소시키는 디버프 스킬, 높은 계수의 대미지 스킬 등을 두루 갖춰, 딜러로서도 활약 가능하다.

 

유저들은 기간떼 시나리오 진출 후 설득이나 즉시 고용을 통해 소르샤를 가문에 데려올 수 있으며 육성에 따른 도감 능력치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성·리온 모래시계를 비롯해 아케인 소환권, 럭셔리 펫·윙 소환권 등 매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가을 맞이 14일 출석 이벤트를 9월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신규 교환 이벤트 '가지마다 열매맺는 달'을 10월2일 정기점검 전까지 실시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에 몬스터 사냥 시 드롭되는 '잘 익은 사과'를 모아 그랜드 마스터 진급서', '기묘한 무기 강화석' 등 고급 아이템들로 확정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로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들의 방어력과 체력이 소폭 하향 조정돼 사냥 속도가 빨라지고, 이벤트 재료를 비롯한 아이템들을 더 손쉽게 획득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일부 몬스터들의 도감 조각 드롭량을 추가로 대폭 늘리는 등 편의성 개선도 진행했다. 

 

게임의 콘텐츠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코믹북 1' 출간...
GIGABYTE, 쿠팡 카드 할인 기념 AERO X16, ...
넥슨 '더 파이널스' 내셔널 리그 서킷3 'FN...
경북문화재단 콘텐츠진흥원 지원한 독도 소...
엔씨소프트 '리니지W' 출시 4주년 기념 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