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스튜디오비사이드 ‘카운터사이드’, 14번째 메인스트림 ‘바라’ 업데이트... 자체 서비스 2.5주년 이벤트도 진행

2025년08월20일 14시4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는 20일(오늘), 서브컬쳐 수집형 RPG ‘카운터사이드’의 신규 열네 번째 메인스트림 ‘바라’와 신규 각성 사원 ‘아뢰야식 정점 연화’와 신규 오퍼레이터 ‘방랑하는 검 이지수’가 출시된다고 밝혔다.

 


 

신규 메인스트림 '바라'에서는 오늘날 모두에게 잊혀진 구 관리국 전대 삼군문에 대한 과거를 다루며, 관리국 출신의 서생이란 과학자가 스스로 기억을 지우고 관리국을 떠난 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추가되는 신규 각성 사원 ‘아뢰야식 정점 연화’는 자신의 전용무기 ‘용아’ 의 힘을 사용하는 카운터 디펜더 클래스로, 특수기를 통해 자신에게 유리한 환경을 만들며, 받은 공격 횟수에 따라 더 강한 강화공격으로 돌려주는 브루저 카운터 디펜더로 활용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신규 오퍼레이터 '방랑하는 검 이지수'는 적 디펜더, 스트라이커 대상으로 버프 무효화와 받는 피해 증폭 효과를 부여하며, 특정 코스트 이상인 대상에게는 효과가 강화되는 오퍼레이터로 활용될 예정이다.

 

신규 각성 사원 ‘아뢰야식정점 연화’는 20일(오늘) 업데이트 후 기밀 채용의 형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오퍼레이터 ‘방랑하는 검 이지수’는 오퍼레이터 채용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체서비스 2.5주년을 맞이하여 각성 사원 3종, 150회 무료 채용, 오퍼레이터 보조기술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이 포함된 2.5주년 이벤트를 통해 '카운터사이드'를 방문하는 모든 유저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2.5주년 이벤트 보상으로 준비된 각성 사원 및 SSR 사원, 오퍼레이터의 경우 최근 출시된 사원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스위프트 렐릭 장비 잠재 선택권과 스킨 선택권까지 지급되어 '카운터사이드'에 신규 방문 또는 복귀하기 적격인 시기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첫 충전 상품 구매 횟수 초기화 ▲2.5주년 출근체크 ▲2.5주년 프로젝트 미션 ▲각성 연화 계약 미션, ▲각성 연화 전용장비 출시 등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수영복 스킨 2종 ‘청명한 해변의 인솔자 아닐라’, ‘금빛여름 펠릭스’ 스킨을 만나볼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Football Manager 26'...
필립스, UHD 240Hz & FHD 480Hz 듀얼 모드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11월 추천 타이틀 할인...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정식 론칭 7주...
위메이드 '미르의 전설3' 신규 시공 던전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