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귀환' 이광수 장도연의 광고 영상 공개

2025년07월16일 11시0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킹넷이 개발하고 파이펀게임즈와 엠게임이 공동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 귀환’이 홍보 모델로 배우 이광수와 개그우먼 장도연을 선정하고, 메인 광고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개성 있는 이미지를 구축해온 이광수와, ‘코미디빅리그’, ‘나 혼자 산다’ 등에서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보여주고 있는 장도연의 이미지가 SD 캐릭터 기반의 경쾌한 무협 세계관을 지향하는 ‘열혈강호: 귀환’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광고 영상은 장도연이 복고풍 PC방에 들어선 뒤, 사장으로 등장한 이광수와 함께 2000년대 초반 온라인게임 세계로 시간여행을 떠나는 설정이다. 영상 속에는 ‘열혈강호: 귀환’의 5대 직업, 정사 대결, SD풍 3D 캐릭터, 좌판 시스템 기반 자유 거래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가 자연스럽게 삽입돼 있다.

 

두 모델은 영상 내에서 사전예약 보상 혜택도 소개한다. 이광수는 “열혈강호가 다시 돌아왔다. 친숙한 콘텐츠가 그대로 구현돼 몰입이 쉬웠다”고 전했으며, 장도연은 “사전예약을 하면 한정 코스튬과 전용 령수, 칭호 등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열혈강호: 귀환’은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MMORPG다. 원작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정파·사파·세외 세력 간 대립 구조를 채택했으며, 대규모 PVP, 사제 관계, 문파 중심 커뮤니티, 커스터마이징, 자유 거래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그래픽은 SD풍 3D 형식으로 구현되었으며, Q버전 무협 스타일을 선호하는 유저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파이펀게임즈와 엠게임은 이번 광고 영상 캠페인을 시작으로 유튜브, SNS, 숏폼 영상 채널 등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기반 마케팅을 확대할 계획이다. 광고 영상 외에도 온라인 커뮤니티,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의 마케팅 활동을 순차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현재 ‘열혈강호: 귀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및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정식 출시에 대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영업이...
[창간기획] ② KCD 등재를 앞둔 '게임이용...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