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드래곤빌리지' 개발사 하이브로, 아이들과미래재단 감사패 수상... 지속적인 나눔 공로 인정

2025년06월05일 13시41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제작사 (주)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사장 이훈규)으로부터 아동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패는 하이브로가 수년간 꾸준히 이어온 정기 후원을 비롯하여,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미래를 위해 다방면으로 실천해 온 따뜻한 나눔 활동 전반을 인정받아 수여되었다. 지난 2024년 2월 설 명절, '행복나눔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아동 및 자립 준비 청년들에게 '떡국 정찬 도시락'을 전달한 것 역시 이러한 나눔 활동의 한 예이다. 감사패 전달식은 최근 하이브로 본사에서 아이들과미래재단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원세연 하이브로 대표이사는 "미래 세대의 주역인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것은 우리 사회와 기업 모두의 중요한 책임"이라며, "하이브로는 앞으로도 게임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을 넘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되고 긍정적인 사회 변화를 이끄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들과미래재단 측은 감사패를 통해 "귀사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한 미래를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셨습니다. 한결같은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그 뜻을 오래도록 기리고자 이 패를 드립니다"라며 하이브로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하이브로는 앞으로도 아이들과미래재단과 같은 전문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아이들과미래재단은 국내외 모범 기업들과 함께 교육 및 멘토링 사업, 의료 지원 사업, 장학 지원 사업, 교육 환경 개선 사업 등 사회공헌 사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를 실현 및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넥써쓰, 스트리머 플랫폼 '크로쓰 웨이브 2...
'메이플 키우기' '리니지M' 등 순항... '명...
넥슨코리아 강대현 공동대표, '메이플 본부...
마상소프트 '구룡쟁패' 운영 이관... 안정...
[금주의 게임일정] 크래프톤 'PUBG: 블라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씨엠티엑스, TSMC 42조 투입 2나노 공장 3곳 증설 계획... TSMC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