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더 오래, 더 가까이… 케이스티파이, 나만의 순간을 담는 ‘포토 커스텀’ 캠페인 공개

2025년04월30일 13시21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커스텀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러너, DJ, 아이, 반려견 등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며, 이들의 일상을 포착한 장면들이 콜라주 형식으로 담겼다. 이를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스가 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커스텀의 특징과 그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케이스티파이의 대표 기능인 커스텀 기능은 폰 케이스와 테크 액세서리를 단순한 제품을 넘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캔버스로 활용할 수 있게 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기존의 텍스트 커스텀을 넘어, 직접 촬영한 사진, 그림, 편지 등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 커스텀'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 소비자들은 소중한 순간이 담긴 이미지를 제품에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어, 감성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케이스티파이는 최대 20% 혜택이 적용되는 가정의 달 세일을 실시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 및 리플 케이스 등 일부를 제외한 전 품목이 세일 대상이며, 공식 웹사이트(casetify.com)에서는 4월 30일부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11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월 1일부터 세일이 시작된다.

 

이번 가정의 달 세일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 및 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크루세이더 킹즈 I...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네이버웹...
원스토어, 9월 우수베타게임에 플레이웍스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
익숙한 골목이 공포가 된다... 스마일게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