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GS25와 콜라보 제품 누적 판매량 350만 개 돌파

2025년04월29일 11시51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와 GS25의 콜라보 이벤트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2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약 2달간 전국 GS25에서 ‘지휘관님! 어서 에너지 보충을! GS25 협동 작전 개시!’를 테마로 진행됐다.

 

콜라보 제품은 도시락, 삼각김밥, 베이커리, 탄산수, 에너지바 등 5종으로, 각 제품의 패키지에는 GS25 유니폼을 입은 라피, 아니스, 스노우 화이트 : 이노센트 데이즈, 일레그, 나가, 티아 등 캐릭터들의 특별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콜라보 도시락과 삼각김밥에는 인게임 재화를 지급하는 교환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콜라보 베이커리의 경우 총 70종의 SD 캐릭터 띠부띠부씰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유저들의 수집욕구를 자극했다.

 

2월 20일부터 3월 19일까지 진행된 1차 협업 기간 동안 총 250만 개의 콜라보 제품이, 이후 4월 19일까지의 2차 협업 기간 중에는 총 100만 개가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은 총 350만 개를 돌파했다.

 

콜라보 제품뿐만 아니라 스탬프 이벤트 참여 보상인 L홀더, 아크릴 디오라마, 콜렉터북 등 굿즈의 높은 품질 또한 유저들의 호평을 얻었다.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GS25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의 경우 콜라보 제품 출시 당일 아침부터 수일간 ‘니케’가 인기 검색어 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게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밖에 게임 속 캐릭터들의 목소리로 제작된 매장 내 광고 BGM 및 바코드 스캐너 음성은 매장을 방문한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2.5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리틀 머메이드'와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보이며 흥행 열기를 더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IP 관련 60...
넷마블 신작 '샹그릴라 프론티어' 신규 PV ...
넥슨, NYPC 10주년 기념 대학생 리그 'NYP...
네오플 '사이퍼즈' 서비스 14주년 쇼케이스...
한국e스포츠협회 김영만 회장, AESF 동아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뱅크웨어글로벌, 스테이블코인법안 美 상원 통과... 네이버 금융...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