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넥슨-전북현대모터스FC 'FC 온라인' 브랜딩 룸 'FC 온라인 라운지' 운영

2025년04월21일 16시05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전북현대모터스FC(대표 정유석, 이하 전북현대)와 협업해 홈 구장 전주월드컵경기장에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의 브랜딩 룸 ‘FC 온라인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FC 온라인 라운지’는 국내 최초 게임과 프로스포츠를 연계한 브랜딩 룸으로, 경기장 내 최고 등급 관중석 스카이박스를 ‘FC 온라인’ 테마로 꾸며, 게임과 실제 축구가 어우러진 이색적인 즐거움과 높은 수준의 경기 관람 환경을 동시 제공한다.

 

브랜딩 룸은 ‘FC 온라인’의 색을 담아 e스포츠 경기장과 현실 축구경기장의 경계를 허무는 트렌디한 분위기로 조성했으며, 총 네 대의 PC와 중계 모니터를 비치하여 실시간으로 ‘FC 온라인’을 즐기며 축구 경기도 관람할 수 있는 독특한 재미를 25년 시즌 종료까지 선사한다. 

 

넥슨과 전북현대는 홈 경기 관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일에는 브랜딩 룸 오픈을 기념해 인플루언서와 관람객이 함께 ‘FC 온라인 라운지’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6일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북현대 가족 팬들을 초청해 ‘FC 온라인’ 이벤트 경기를 진행하고 대전과의 홈 경기도 관람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후 브랜딩 룸을 소재로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FC 온라인 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FC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웹젠, 2025년 3분기 매출 438억원, 영업이...
[창간기획] ② KCD 등재를 앞둔 '게임이용...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