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스토브, 팀 타파스의 로그라이크 액션 '마녀의 정원' 출시

2025년03월19일 11시39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다크 판타지 감성의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마녀의 정원’(개발사 팀 타파스) 앞서해보기의 슈퍼 얼리버드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수) 밝혔다.

 

‘마녀의 정원’은 아기자기한 감성과 다크 판타지가 어우러진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이다. 이용자는 주인공 ‘실’이 되어 개성 넘치는 마녀들과 ‘정원’을 지키는 여정을 함께하게 된다. ‘정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마녀들을 설득해 ‘티파티’를 열어 괴이한 보스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자유 분방하고 독창적인 마녀들과 소통하며 개최되는 ‘티파티’는 로그라이크 진행 방식으로 연결된다.

 

이용자는 귀엽지만 어두운 동화 같은 몽환적인 아트와 연출 속에서 스킬을 조합해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 구축하게 된다. 개성 넘치는 마녀들과의 유머러스한 대화도 즐기며 랜덤 스킬과 패시브 시스템으로 매번 새로운 빌드를 구성해 다양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마녀의 정원’을 개발한 ‘팀 타파스’는 2016년 스마일게이트의 청년창업 프로그램 SGM(스마일게이트 멤버십)에서 ‘표류소녀’를 선보이고 그해 ‘구글플레이 올해의 혁신적인 게임’을 수상한 바 있다. 3번째 작품인 ‘마녀의 정원’은 어둡지만 따뜻한 색감, 거친 선의 귀여운 캐릭터가 특징인 ‘팀 타파스’ 특유의 아트 스타일이 잘 드러나 있다.

 

스토브는 ‘마녀의 정원’ 앞서해보기의 슈퍼 얼리버드 버전을 내달 30일(수)까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3월 30일까지의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해 네이버 페이 3만원권을 증정한다. 5월 중에는 확장된 콘텐츠가 추가된 얼리버드 버전을 선보이고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게임의 정식 출시는 6월 예정이다.

 

스토브의 신작 ‘마녀의 정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 내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2 '루프탑 앤 앨리: 더 파쿠르 게임' PC ...
CLE '하늘의 궤적 the 1st' 패키지 버전 초...
'헬로카봇 시즌16'서 처음 등장한 '카봇X'...
락인컴퍼니, Fortis Distribution와 글로벌...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RO선경전설Onlin...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