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노드커런트 랩 초자연적 1인칭 심리 스릴러 '어둠 속의 애니' 12월 3일 출시 확정

2024년10월28일 10시46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인디 게임 배급사 노드커런트 랩(Nordcurrent Labs)은 크로아티아의 개발사 미스핏 빌리지(Misfit Village)의 1인칭 심리 스릴러 게임 '어둠 속의 애니(Go Home Annie)'를 2024년 12월 3일 Steam, GOG, Epic Games Store를 통해 PC로 출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또한, 콘솔 버전은 2025년 출시 예정이다. 노드커런트 랩은 최근 '인디 호러 쇼케이스'에서 공개한 신규 트레일러를 통해 베일에 싸인 초자연 현상 조사 단체 'SCP 재단'과 그들이 해결하려는 불가해한 형이상학적 수수께끼를 소개했다.

 

'어둠 속의 애니'는 SCP 재단의 말단 직원 애니로 플레이하며, 변칙 개체를 안전하게 격리하고 대중을 보호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SCP 복제 부서의 직원으로서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초자연적 사건을 실험하며 퍼즐을 풀고, 기이한 개체와 대화하며, SCP 복제 부서의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야 한다.

 

게임은 기존에 알려진 변칙 개체뿐만 아니라 새롭게 등장하는 개체를 활용해 퍼즐을 해결하고 레벨을 진행하는 독특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실험체가 탈출하거나 위험한 실험이 벌어지는 SCP 복제 부서를 탐험하며, 미지의 시설 곳곳에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SCP 재단의 기존 이야기에 새로운 해석을 더해, 잘 알려진 스토리뿐만 아니라 숨겨진 이야기까지 다양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다.

 

개발사 미스핏 빌리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믈라덴 보스니악(Mladen Bošnjak)은 "어둠 속의 애니는 인터넷과 미디어에서 회자되는 초자연적 현상과 SCP 재단에 대한 헌사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강렬하고 으스스한 경험을 통해 현실과 자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해 의문을 던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노드커런트 랩의 배급 책임자 안드리우스 마케비치우스(Andrius Mackevičius)는 "어둠 속의 애니의 출시를 통해 심리 스릴러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오싹한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공포, SCP 재단, 심리 스릴러 게임을 좋아하는 모든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
세시소프트 '천상비M' X 카카오페이지 웹툰...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포머 신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