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아토팜과 콜라보 제품 출시

2024년10월04일 11시39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네오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과 콜라보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 제품은 아토팜 시그니처 MLE 크림 대용량 구성으로, 아토팜 공식몰 네오팜샵과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네오팜샵에서 구매 시 포대기 코스튬을 입은 양파쿵야 키링을 포함한 봉제 인형 키링(3종 중 1종 랜덤 증정)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토팜 MLE크림은 2022·2023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2년 연속 1위,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18년 연속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엠엔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기획팩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획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콜라보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ky_restaurantz)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TO...
펄어비스 '검은사막'의 '칼페온 연회' 12월...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동료 및 ...
테이크원컴퍼니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
패닉 아케이드 '클로버핏' 출시 6주 만에 1...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