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최종병기 앨리스', 티저 예고편 공개... 무늬만 핑크빛인 핏빛 로맨스 탄생

2022년06월02일 11시39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6월 24일 첫 공개를 앞둔 왓챠의 킬러 콘텐츠 '최종병기 앨리스'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최종병기 앨리스'는 킬러라는 정체를 숨겨야 하는 전학생 '겨울'과 비폭력으로 학교를 평정한 잘생긴 또라이 '여름'이 범죄 조직에 쫓기며, 핏빛으로 물든 학교생활을 그린 하드코어 액션 로맨스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고통을 위안으로 삼는 잘생긴 또라이 '여름'(송건희)이 학교 일진에게 사정없이 맞는 모습으로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주먹을 내리꽂는 일진에게 '여름'은 "한 번만 더 때려줘"라고 말하며 비폭력으로 반격하는 일침을 가해 웃음을 안긴다.
 
위험에 처한 '여름'을 보고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겨울'의 등장 역시 예사롭지 않다. '겨울'은 정체를 숨겨야 하는 킬러이지만 불타오르는 정의감을 억누르지 못해 자신의 킬러 본능을 발휘하며 '여름'을 구해준다. 이처럼 평범하지 않은 '겨울'과 '여름'은 강렬한 첫 만남 후 같은 반 동급생으로 다시 만나게 되고, "위험한데 끌린다"라는 카피처럼 심상치 않은 기류를 자아낸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겨울'을 추격하는 범죄 조직이 등장하면서 핑크빛 분위기는 순식간에 핏빛으로 뒤바뀐다. 여기에 "무늬만 핑크빛", "핏빛 추격이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예측 불허한 전개를 예고한다. 특히 "보고 싶었어 앨리스"라며 광기 서린 얼굴을 한 미치광이 킬러 '스파이시'(김태훈)와 절규하는 '겨울'의 표정은 '최종병기 앨리스'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최종병기 앨리스'는 총 8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6월 24일 첫 공개 후 매주 금요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농심레드포스,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
니즈게임즈, 신작 다크 액션 RPG '다크디셈...
스마트나우, '조선협객전 클래식' 23일부터...
한국e스포츠협회, '2025 체육단체 혁신평가...
[부고]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처장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