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손현주 주연 영화 '봄날', 배우 박소진 참여...밀도 높고 현실감 있는 연기 선보인다

2022년03월30일 09시29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배우 박소진이 '봄날'에서 손현주(‘호성)의 맏딸은옥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배우 박소진이 영화 '봄날'에서 철부지 아빠호성의 철든 맏딸은옥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봄날'은 한때 잘나갔지만 현재는 집안의 애물단지인 철부지 형님호성’(손현주)이 아는 인맥 모두 끌어 모은 아버지의 장례식장에서 부조금으로 한탕 크게 벌이려다 수습불가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 '괴기맨숀'부터 드라마 '스토브리그', '나를 사랑한 스파이' 그리고 연극 '완벽한 타인' 등 맹활약중인 배우 박소진이 '봄날'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간다. 박소진이 맡은은옥역은 할아버지 장례식에서 오랜만에 만난 아빠호성을 못마땅해하고 부끄럽게 생각하는 맏딸이다.

 

눈만 마주쳤다 하면호성과 티격태격하며 츤데레 부녀 케미를 발산하는은옥이지만 사실 아빠를 누구보다 걱정하는 인물로 이 시대의 진정한 ‘K-장녀의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박소진은 밀도 높고 현실감 있게은옥을 표현해 캐릭터와의 일체를 예고한다. 박소진과츤츤부녀 케미를 발산한 손현주는박소진 배우가 야무지게 연기를 했다. 특히 까칠한 연기가 상당히 참신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차근차근 자신만의 연기 내공을 쌓아 온 박소진은 '봄날'을 통해 또 한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우 박소진이 공감을 유발하는 K-장녀은옥역을 맡아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일 영화 '봄날' 4월 말 개봉 예정이다.

농심레드포스,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
니즈게임즈, 신작 다크 액션 RPG '다크디셈...
스마트나우, '조선협객전 클래식' 23일부터...
한국e스포츠협회, '2025 체육단체 혁신평가...
[부고]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처장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