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한화생명e스포츠, 익스트림과 스폰서십 계약 연장

2024년01월18일 11시33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익스트림(EXTREME)'과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익스트림은 유수의 대형 연구소 및 제조사와 협업하여 고품질의 영양제품을 제조, 유통하는 선도적인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익스트림은 지난 시즌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종합 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했다.

 

또 한화생명e스포츠는 익스트림과 함께 건강기능식품과 에너지 드링크 '퍼스트 펭귄' 제품을 활용해 '슈퍼다이브 트라이브 앱 이벤트', LCK 리그 현장에서 '익스트림 데이'를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도 전개해왔다.

 

이 밖에도 익스트림은 국가대표, 장애인, 비인기 종목 등 프로 스포츠 선수들은 물론 비보이, 레이싱 등 분야를 막론하고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모든 이들을 후원하는 '익스트리머(EXTREMER)'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계약 연장을 바탕으로 2024년에도 익스트림 제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팬들에게 건강한 에너지와 폭넓은 혜택이 제공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창단 7년 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신규 마케팅 슬로건 '와이낫?!(Why Not?!)'을 공개했으며,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e스포츠 산업의 저변 확대와 동시에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힘쓰고 있다.

 

EA '심즈 4' 신규 확장팩 '모험을 떠나요' ...
펄어비스 '도쿄게임쇼 2025' 참가... 신작 ...
장르의 본질 계승하고 단점을 재해석한 컴...
판 스튜디오 신작 '듀엣 나이트 어비스', ...
72개국 1,568개사 참가한 기록한 '게임스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