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오피니언 > GF데스크

[인사]게임테일즈 이수현 부사장, 경영 대표 겸 사장으로 승진

2023년05월31일 10시57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주)게임테일즈 (대표이사 정성환)가 사업을 총괄 해온 이수현 부사장을 경영대표로 선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수현 경영대표는 선임과 더불어 부사장에서 사장으로 승진한다.

 

이수현 경영대표(CEO)는 2021년 3월 게임테일즈에 사업이사로 입사하기 전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사업을 담당했으며, 해당 분야에서 여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는 평가를 받던 인물이다.

 

그는 게임테일즈에 합류한 뒤 사업과 내부 브랜드 이미지 개선 등에 많은 힘을 쏟았다. 지난 해에는 사내이사로 선임, 등기임원이 되었으며 게임 사업 외에도 내부 경영의 일부를 맡아왔다.

 

경영대표가 된 올해도 게임테일즈의 사업 확대와 브랜드 이미지 강화, 내부 IP 사업 추진 등 기업 전반의 역량 강화에 집중할 예정이며, 지난 해에는 일부만 맡았던 내부 경영도 올해부터는 전체적으로 책임지게 되었다.

 

이에 대해 작년까지 게임테일즈의 모든 경영을 총괄했던 정성환 대표는 "개발 외적인 업무를 이수현 대표에게 많이 나눔으로써 저의 본업이라 할 수 있는 게임 개발과 PD역할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21년 프리A 투자를 받은 게임테일즈는 시장이 어려운 올해 컴투스, 크릿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케이비인베스트먼트 등에 다시 한번 큰 규모로 후속 투자를 받은 데다 자사가 개발 중인 초대형 MMORPG '프로젝트TS'는 컴투스와 퍼블리싱 계약을 맺는 등 매우 바쁜 일정을 소화 중이다.

 

에이치투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반지의 제왕...
문체부 2026년 예산 7조 8,555억 원으로 확...
엔씨소프트 이용자 의견 적극 반영한 '아이...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개...
서린씨앤아이, 연말 HOLIDAY GIFT 조립 PC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