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퍼스트 슬램덩크' 엔딩 주제곡 '제ZERO감' 부른 10-FEET 오는 4월 5일 라이브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03월30일 16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오는 4월 5일(수)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엔딩 주제곡 밴드 10-FEET의 라이브 이벤트와 IMAX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라이브 이벤트는 '슬램덩크 페스티벌 주간'을 맞아 열리는 행사로 CGV 용산아이파크몰 4관에서 40분간 2회차 진행되며,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엔딩 주제곡 '제ZERO감'(第ゼロ感)을 비롯해, 10-FEET의 히트곡 '히토리세카이'(ヒトリセカイ), '헬로픽서'(ハローフィクサー)를 생생한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다.

 

연반인 '재재'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엔딩 주제곡에 대한 이야기부터 생생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히트곡 공연까지 토크와 라이브 형태로 준비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모을 전망이다. 이어 IMAX관에서 10-FEET의 무대인사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고조시킨다. 10-FEET 라이브 이벤트와 IMAX 무대인사에 대한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CGV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는 오는 31일(금)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1997년 교토에서 결성된 10-FEET는 2022년 데뷔 25주년을 맞은 일본의 인기 3인조 밴드로 록, 펑크, 헤비메탈, 레게, 힙합, 팝, 록, 보사노바를 혼합한 10-FEET만의 오리지널 장르를 구축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연간 100회에 가까운 월드 투어를 펼치며 박진감 넘치는 라이브 퍼포먼스로 사랑받는 10-FEET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를 통해 처음으로 OST 제작에 참여하며 영화의 메시지를 담은 상징적인 가사로 팬들에게 엔딩의 깊은 여운을 전한 바 있다.

 

한편, 개봉 13주차를 맞은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오는 4월 5일(수) IMAX 개봉을 앞두고 박스오피스 상위권과 전체 예매율 2위(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3/29(수) 기준) 자리를 유지하며 '올타임 레전드'다운 뜨거운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IMAX 개봉과 더불어 10-FEET의 라이브 이벤트와 무대인사까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물할 '슬램덩크 페스티벌 주간'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전망이다.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영화 <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