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NHN벅스, MINI 코리아와 협업한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 공개

2023년03월24일 11시47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NHN벅스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와 협업해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감성 선곡으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에센셜)을 통해, MINI 브랜드 및 각각의 모델이 가진 개성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양사는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를 6월까지 매달 선보인다.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는 행사를 위해 특별 기획한 플레이리스트를 추가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23일 essential; 채널을 통해, ‘다양성을 포용한다’는 의미로 전개하고 있는 MINI의 브랜드 캠페인 ‘BIG LOVE’를 담은 첫 번째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BIG LOVE’의 주요 테마인 ‘취향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MINI만의 톡톡 튀는 감성과 다채로운 컬러, 다양성에 대한 존중을 음악으로 표현하기 위한 15곡 선곡으로 구성했다.


앞으로 ▲도심형 순수전기차 MINI 일렉트릭, ▲오픈 에어링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MINI 컨버터블, ▲고성능 MINI JCW 등, MINI 각 모델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열리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Seoul Mobility Show 2023)’ 현장에서도 essential; X MINI 플레이리스트를 만날 수 있다. 양사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를 위해 기획한 플레이리스트를 MINI 부스 내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경음악으로 송출한다. 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벅스 1개월 음악 이용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NHN벅스 관계자는 “MINI 브랜드의 개성과 essential; 특유의 감성이 어우러져 차별화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계속해서 다양한 협업을 통해 essential;만의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11주년 맞아 ...
가레나, 초자연 미스터리 RPG '신월동행' ...
컴투스홀딩스 1분기 매출 243억원, 영업손...
'한화 이글스'의 화려한 비상, 그리고 한화...
하이브IM, '인더섬 with BTS'에 'DNA 캐주...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링크드, 1.4조원 '크로스' 생태계 합류 기대... 액션스퀘어 원유...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