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상자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3년02월02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늘부터 2월 1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게임 회원들은 해당 기간 중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는 초콜릿 상자를 개봉해 ‘뮨’을 부화시키는 ‘뮨알’부터 각종 장비와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초콜릿 상자는 ‘분홍’, ‘’빨간’, ‘파란’색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사냥한 몬스터의 레벨에 따라 각기 다른 색상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가장 높은 레벨의 몬스터 사냥시 얻는 ‘파란 초콜릿 상자’를 개봉할 경우 엑설런트 등급의 목걸이 및 ‘뮨알’ 등의 재화가 제공된다.

 

발렌타인 초콜릿 상자 이벤트와 함께 2월 한정으로 ‘뮨’ 3종을 함께 선보인다. ‘꼬마큐피트’, ‘초코쿠키’, ‘하트소녀’ 뮨이 새롭게 추가되며, 각 ‘뮨’은 캐릭터의 능력치 상승 효과와 함께 공격력 등을 증가시키는 추가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뮨’ 3종 중 ‘꼬마큐피트’는 프리미엄뮨으로 장착시 능력치 상승과 함께 30일 동안 기본 능력을 20배 증가시킨다. ‘초코쿠키’는 엑셀런트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하트소녀’는 전투 중 고유 공격 스킬을 사용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