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토리허브, 카카오페이지 1100만뷰 웹소설 '가짜를 위한 장소는 없다' 웹툰화 결정

등록일 2023년02월01일 14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엠스토리허브 (대표 이기수)는 카카오페이지에서 1100만뷰를 돌파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한국형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인 '가짜를 위한 장소는 없다'를 웹툰화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작 웹툰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레이블 연담에서 출간된 '오앤' 작가의 웹소설 '가짜를 위한 장소는 없다'를 바탕으로 '엠스토리허브'가 제작한 노블코믹스이며 '로고' 작가가 그림을 맡았다.

 

'가짜를 위한 장소는 없다'는 황녀이자 여주인공인 '필로멜'이 자신이 악역으로 살다가 죗값을 물어 사형당한다는 내용의 소설책을 줍게 되면서 시작된다. 허구라고 믿지만 소설책 속의 내용이 점점 현실과 맞아 떨어지는 것을 알게 된 '필로멜'은 예견된 운명을 바꾸고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사건들을 맞닥뜨리게 된다.

 

평범한 능력을 가진 주인공 '필로멜'이 생존을 위해 다양한 일들을 영리하게 헤쳐나가는 스토리를 지닌 '가짜를 위한 장소는 없다'는 웹소설만으로도 독자들에게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해온 바, 이번 웹툰을 통해 웹소설의 재미에 풍성한 볼거리를 더해 독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에 웹툰으로 새롭게 탄생할 '가짜를 위한 장소는 없다'는 2월 1일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 동시 공개되며 1월 31일에 '엠스토리허브'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채널을 통해 사전 트레일러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론칭 기념으로 3시간에 한편씩 무료 열람이 가능한 '3시간마다 무료'와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지급하는 '캐시뽑기'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 메가 히트작인 웹소설의 웹툰화 제작을 기념해 오는 2월 1일부터 2월 8일까지 일주일간 '엠스토리허브' 트위터에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엠스토리허브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