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BATTLEFIELD 2042' 시즌 3: 에스컬레이션 출시

등록일 2022년11월25일 14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Electronic Arts Inc.(이하 EA)는 'Battlefield 2042'의 '시즌 3: 에스컬레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상전에 특화된 강력한 파워를 갖춘 콘텐츠를 게임에 제공하는 시즌 3은 새로운 맵, 스페셜리스트, 무기, 차량 및 100 티어의 배틀 패스 콘텐츠를 선보인다. 추가된 핵심 콘텐츠에는 새로운 스페셜리스트, 무기, 치장 아이템 등이 포함되며, 모두 Battlefield 2042의 배틀 패스에서 무료 티어 보상 트랙에 일부로 포함되어 플레이어에게 제공된다. 또한 플레이어는 프리미엄 버전의 배틀 패스를 통해 추가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3에서 등장하는 새로운 스피어헤드 맵에서는 길들여지지 않은 스웨덴의 황무지에서 전투를 벌여야 한다. 첨단 무기의 반자동 제조 시설이 지형을 따라 곳곳에 있으며, 플레이어는 시즌 3의 새로운 무기에 도입된 화력을 사용하여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근거리를 탐색하고 전술적 결정을 내려야 한다. 

 

높은 대미지와 더 많은 전술적 기능은 시즌 3의 무기가 가진 장점을 축약해둔 표현이다. Rorsch Mk-4 Railgun은 최첨단 패키지에 멀티 파이어 모드를 갖추고 있다. 충전 시간을 마스터할 수 있는 플레이어의 손에서 이 무기는 그 다재다능함과 힘을 발휘할 것이다. NVK-S22 스마트 산탄총은 소형 반자동 산탄총이며 NVK-P125 불펍 권총은 장거리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다. Battlefield 클래식 투척 단검도 무기 목록에 합류했다.

 

Battlefield 2042의 최신 스페셜리스트 대원인 라시드 자인은 XM370A 에어버스트 소총을 사용하여 엄폐물에서 적을 제압한다. 최전선을 이끄는 데 적합한 자인은 적을 제거한 후 체력을 회복하고 빠르게 재충전할 수 있다.

 

여러 모드가 있는 새로운 EMKV90-TOR 전차를 사용하여, 상대와 교전하며 플레이어는 기동성 모드로 빠르게 이동하거나 더 느린 공성 모드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판도를 바꾸는 이 전차는 플레이어가 들어오는 공격을 사전에 감지할 수 있는 감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시즌 3: 에스컬레이션은 또한 플레이어에게 XM8 LMG 및 A-91과 같은 더 많은 볼트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새로운 과제를 제공하며, 향후 시즌 3 업데이트에는 더 많은 무기가 추가될 예정이다. 

 

추후 시즌 3에 제공되는 추가 업데이트에는 스페셜리스트에 대한 클래스 기반 시스템으로의 변경 및 일련의 밸런스 조정뿐만 아니라 출시 맵 매니페스트 및 이탈의 리워크를 특징으로 하는 매우 기대되는 스페셜리스트 재작업이 포함된다.

 

신규 플레이어는 올 12월부터 제한된 시간 동안 무료로 시즌 3과 Battlefield 2042의 나머지 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Xbox, PC(Steam) 또는 PlayStation에서 플레이어는 게임의 액션과 여러 시즌의 개선 사항 및 콘텐츠에 뛰어들 수 있으며. 무료 액세스가 제공되는 일정은 다음과 같다: 

 

- Xbox: Free Play Day, 12월 1일부터 4일까지 
- Steam: Free Weekend, 12월 1일부터 5일까지 
- PlayStation: Free Access, 12월 16일부터 23일까지 

 

시즌 3: 에스컬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ttlefield 2042 무료 액세스 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면 된다. 

 

Battlefield 2042 에디션, 현 세대 콘솔을 위한 듀얼 엔타이틀먼트, EA Play 및 EA Play Pro 구독자 혜택 및 게임에 대한 기타 모든 세부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attlefield 2042 공식사이트를 방문하거나 YouTube, Twitter 또는 Instagram에서 게임을 팔로우하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