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디지털, '허그벤처' 게임 '드롭시' 닌텐도스위치 발매 발표

등록일 2022년09월30일 13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이 자사에서 퍼블리싱하고 독립 개발자인 제이 톨렌(Jay Tholen)이 개발한 포인트 & 클릭 허그벤처 게임 ‘드롭시’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레트로한 그래픽에 다소 기괴해보이지만 행동은 사랑스러운 광대 ‘드롭시’가 자아를 발견하게 되는 여정을 다룬 드롭시는 2015년에 PC 플랫폼이 발매된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냉혹한 이야기로 가득찬 세계를 오직 ‘안아주며’ 탐험하는 고전적인 포인트&클릭 어드벤처 게임이다.

 

드롭시의 오픈 월드 시스템은 게이머들을 하나의 큰 서사로 이끄는 대신에 퍼즐과 스토리를 자유롭게 맞추면서 탐험의 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새로운 업데이트 된 버전으로 출시되는 드롭시는 닌텐도 스위치와 PC 양쪽 모두 추가적인 퀘스트라인과 포옹 퍼즐을 풀 수 있다.

 

서커스단이 불타버리는 치명적인 사건 이후 자신의 이름을 밝히기 위한 여행을 겪으며 드롭시는 그만의 독특한 이모티콘 기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들을 마주하게 된다. 도전적인 난이도의 퍼즐과 난제들은 드롭시와 그의 숨겨진 과거 그리고 비밀들을 푸는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까다로운 사고와 부드러운 포옹, 동물 친구들의 도움으로 드롭시가 악을 극복하고 주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이 게임은 한글화 발매지만 ‘비언어적’ 게임으로 게이머는 언어에 구애받지 않고 플레이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