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주술회전 0' 특별 GV 상영회 개최 확정... 박성후 감독 방한

등록일 2022년09월30일 10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2월 17일 개봉해 65만 관객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 중인 '극장판 주술회전 0'가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박성후 감독 방한을 확정하고 특별 GV 상영회를 개최한다.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트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극장판 주술회전 0'.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코믹북의 첫 극장판으로 개봉 한 달이 지난 후에도 예매율 1위를 차지하는 등 흥행 역주행을 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개봉 32주차 현재 65만 관객을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극장판 주술회전 0'의 감독은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한국인 박성후 감독으로 TV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캐릭터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와 역대급 액션 연출로 N차 관람을 유발하며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고 있던 바 이에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0월 8일(토)-9(일) 양일 간 박성후 감독의 방한을 확정하고 관객과의 대화를 함께 하는 GV 상영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10월 8일(토)에는 감독의 고향이기도 한 부산 CGV 서면에서 , 10월 9일(일)에는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오랜 기간 팬들의 사랑을 받은 작품인 만큼 '극장판 주술회전 0'의 연출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박성후 감독의 방한 GV 상영회의 예매는 9월 30(금) CGV 홈페이지에서 오픈될 예정으로, 예매를 한 모든 관객들에게는 영화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