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일 것" E3 2023년 오프라인 개최 확정... ReedPop 행사 제작 나서

등록일 2022년07월08일 16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계 최대 게임쇼 중 하나인 E3가 2023년 다시 오프라인 행사로 개최된다. ESA는 현지시간으로 7일 공식 자료를 통해 내년 E3가 6월 둘째 주 LA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내년 개최되는 E3는 ReedPop과 함께 제작된다. ReedPop은 PAX, 뉴욕 코미콘, 스타워즈 셀러브레이션, C2E2(Chicago Comic & Entertainment Expo)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 베테랑 행사 제작업체로 일주일 동안 개발중인 AAA급 신작 및 미공개 신작, 차세대 비디오게임 산업의 재결합을 이뤄낸다는 목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ReedPop 사장 Lance Fensterman은 "2023년에 E3를 다시 개최하는 책임을 맡게 된 것은 큰 영광이자 특권이다"며 "ESA의 지원과 승인을 받은 ReedPop은 지금까지보다 더 넓고 새로운 방식으로 세계 게임산업을 지원할 세계적 수준의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SA 회장 겸 CEO인 Stanley Pierre-Louis는 "ReedPop과 함께 E3를 다시 대면 행사로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난 3년을 겪으면서, E3처럼 업계 모두가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가 없었다. ReedPop은 뛰어난 인재와 비디오게임 산업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앞으로 진행될 E3 체험 수준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ESA는 E3의 매체 등록을 2022년 말부터 진행할 예정이며 수개월 내로 확정된 참가사 및 참관객들을 위한 주요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