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디씨 여성향 모바일게임 '반만 남은 세계' 오리지널 달력 증정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1년10월15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2DC(이하 투디씨)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여성향 모바일 게임 '반만 남은 세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사전예약 유저 중 일부를 추첨, 자체 제작한 2022년 오리지널 달력을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여성향 모바일 게임 '반만 남은 세계'는 어느 날 갑작스럽게 '반세계'로 소환된 평범한 여자 주인공이 신비하고 매력적인 8인의 남자 주인공들을 만나 친밀한 관계를 쌓아가는 한편 위험에 빠진 반세계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것이 주요 스토리이다.

 

특히 '반만 남은 세계'는 남도형, 신용우, 엄상현, 심규혁, 이새아, 류승곤, 김민주, 김명준 등 초호화 성우진의 캐스팅과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진민호의 OST 참여로 올 초 사전예약 때부터 여성향 게임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5월 런칭 이후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반만 남은 세계'는 현재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신규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해당 업데이트에는 14일에 미리 오픈된 '금서의 탑' 외에도 신규 가구, 나락 상점 캐릭터 추가, 신규 스토리 추가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한 유저들은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주목된다.

 

또한 사전 예약을 완료한 유저들은 이를 '반만 남은 세계'의 공식 카페에 인증 하면 추첨을 통해 자체 제작한 '반만 남은 세계'의 오리지널 달력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는 10월27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반만 남의 세계'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디씨는 “게임을 사랑해주시고 오랜 기간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2022년 오리지널 달력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유저분들의 재미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를 준비할 예정이니 부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