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서버 통합 개편 맞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06월17일 15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서버 통합 개편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6월 17일)부터 오는 7월 8일(목)까지 '엘도라도(통합)'와 '엘도라도S' 서버를 통합한 '엘도라도(통합)' 서버를 새롭게 개설하고, '신규/복귀 이벤트',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먼저, 웹젠은 회원들의 안정적인 서버 정착을 위해 '신규 및 복귀 이벤트'를 운영한다. 올해 6월 13일(일) 이후 신규 계정을 개설한 회원에게는 '뮤 레드'와 '뮤 블루' 서버에 따라 '정액/비약(7일)', '상승의인장(7일)'을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어서 5월 31일(월)부터 6월 13일(일)까지 접속한 기록이 없는 회원이 복귀할 경우 '마렙상승의 인장(14일)'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웹젠은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도 준비했다. 회원들이 '마스터리 무기'에 '신비의 돌'을 사용하면 '3옵션, 행운'이 나올 확률이 4배까지 증가한다. 또, '마스터리 방어구'의 '데미지 75 감소'의 보너스 옵션 확률이 2배 증가하고, '행운' 확률이 1.5배 상승해 더욱 높은 능력치를 가진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기간제 마스터리 장비'를 영구적으로 변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7일 기간제 블러드 엔젤 마스터리 무기/방어구'와 함께 '신비의 돌'을 사용해 '3옵션' 또는 '3옵션, 행운' 등 획득한 옵션에 따라 장비가 영구적으로 변환된다.

 

'신비의 돌 랭킹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은 회원들이 마스터리 장비에 '신비의 돌'을 사용할 때마다 1회 기준으로 10포인트의 '신비의 돌' 포인트를 제공하고, 매주 가장 많은 포인트를 쌓은 상위 50명에게 순위에 따라 고급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한편, 웹젠은 서버 통합에 앞서 '길드원 및 친구 찾기 이벤트'와 게임 내 상점을 통해 '+11블러드엔젤 마스터리 무기'와 '방어구(기간제 7일)'를 무료로 지원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