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 국내 종합 베스트셀러 1위 '미드나잇 라이브러리'편 공개

등록일 2021년06월17일 10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플루엔셜(대표이사 문태진)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가 마지막 캠페인 영상으로 국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편을 공개했다.
 
작품은 영국의 인기 작가인 매트 헤이그의 판타지 소설이다. 출시 직후 교보문고, 알라딘, YES24 등 주요 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디오북 역시 작품 속 아름다운 문장들이 성우들의 목소리로 더욱 생동감 있게 살아나며 윌라 오디오북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윌라 캠페인 영상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편은 지난 1, 2편에 이어 윌라 모델인 배우 김혜수 씨가 주인공 '노라' 역을 맡아 열연했다. 
 
영상은 배우 김혜수가 윌라 오디오북을 통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원작의 생생한 감동을 경험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윌라 오디오북의 멀티 성우 캐스팅과 특별한 음향 효과로 카페라는 현실의 배경이 아닌 작품 속 미드나잇 라이브러리가 눈앞에 펼쳐지는 광경을 초현실적인 비주얼로 연출했다. 
 
노라 역의 배우 김혜수는 미드나잇 라이브러리에서 도서관 사서 엘름 부인을 만나 인생의 두 번째 기회를 잡으라는 조언을 듣는다. 이어서 엘름 부인이 건넨 책 한 권이 윌라를 듣고 있던 휴대폰으로 변하며 현실로 돌아온 김혜수는 '귀깔나게 즐기다, 윌라 오디오북' 슬로건과 함께 환하게 웃으며 화면을 명시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칸 국제 광고제 수상에 빛나는 션 유 감독 및 할리우드 영화 경력의 특수효과 제작팀이 참여해 마련했다. 광고 제작팀은 윌라 오디오북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원작의 살아있는 감동과 압도적 몰입감을 현실과 판타지적 요소의 화면 대비를 통해 더욱 실감 나게 전달하고 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윌라의 캠페인 영상이 작품과 오디오북 모두 독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편으로 화려하게 마지막을 장식했다”라며, “윌라의 마지막 캠페인 영상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자가 윌라 오디오북으로 '귀깔나게' 작품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구축 및 새로운 시도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윌라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세 번째 영상인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편과 1편 <죽음>, 2편 <위대한 유산> 구성이다. 3편의 시리즈 영상 모두 새롭고 강렬한 콘셉트로 시청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 4월 말 공개된 첫 번째 영상인 <죽음> 편은 공개 후 광고 전문 포털 TVCF에서 베스트 1위(2021년 5월 8일 기준)를 기록했다.
 
윌라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 전개를 통해 '윌라 오디오북으로 귀깔나게 즐기다!' 슬로건과 함께 윌라의 특장점 부각에 나섰다. 윌라는 최근 '시그니처 오디오북'으로 오디오북 품질을 한층 높인 것은 물론 차원이 다른 독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리더들의 명강, 어학 및 직무 강의까지 다양한 클래스 콘텐츠도 하나의 멤버십으로 무제한 제공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