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스튜디오, '블랙위도우' 신규 영상 '나타샤의 모든 것' 공개

등록일 2021년06월11일 10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가 마블 시리즈 속, 블랙 위도우의 강렬한 활약상을 담아낸 '나타샤의 모든 것'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7월 개봉을 확정한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가 스칼렛 요한슨이 직접 전하는 '나타샤의 모든 것'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KGB 암살자, 쉴드 요원 그리고 어벤져스 멤버 등 다양한 모습으로 살아온 '블랙 위도우'의 모습이 모두 담겨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 등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수 많은 마블 작품 속에서 그가 보여준 강인한 액션과 어벤져스 멤버들의 정신적 지주로 활약해온 모습 등은 영원히 잊을 수 없는 역대급 명장면으로 마블 팬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든다.

 











 

이어 “이제 진짜 그녀의 이야기를 만나보실 시간입니다”라는 스칼렛 요한슨의 말과 함께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숨겨진 스토리를 예고하는 '블랙 위도우' 속 장면이 등장하며 7월,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만 하는 단 하나의 필람 무비의 탄생을 예고한다.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특히 영화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에 동시 노미네이트되며 최고의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폭발적으로 그려낼 그의 열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블랙 위도우'는 7월 개봉 예정이다.

 

시놉시스
"모든 것을 바꾼 그녀의 선택”
어벤져스의 운명을 바꾼 블랙 위도우, 그녀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어벤져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 (스칼렛 요한슨)는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거대한 음모와 실체를 깨닫게 된다.
 
상대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태스크마스터'와 새로운 위도우들의 위협에 맞서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하는 '나타샤'는 스파이로 활약했던 자신의 과거 뿐 아니라,
어벤져스가 되기 전 함께했던 동료들을 마주해야만 하는데…
 
폭발하는 리얼 액션 카타르시스!
7월, MCU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할 첫 액션 블록버스터를 만끽하라!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