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시즌2의 크리에티브와 함께하는 마케팅 눈길

등록일 2021년05월18일 17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쏟아지는 삼국지 SLG 중 흥행작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쿠카게임즈 '삼국지 전략판'이 크리에이터를 내세운 독특한 마케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2월 24일 론칭된 '삼국지 전략판'은 5월 1일 시즌2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군웅할거 시대를 열었다. 시즌1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들이 시즌2에도 대거 참여하며 시즌2 시작전부터 동맹원들과 전략을 잡는 등 비장의 각오를 하며 방송을 진행해오고 있는 상황.

 

시즌2에서 주목받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은 다음과 같다.

 

시즌2 크리에이터 소개
장동민: 인기 개그맨 장동민은 삼국지 썰 토크쇼 방송을 장동민의 옹테레비 채널을 통해 시리즈로 라이브하고 있다. 삼국지 역사, 유저들과 소통, 초보자도 함께할 수 있는 게임플레이 콘텐츠 등 다양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따규: 전 스타크래프트 선수이자 인기 모바일게임 BJ인 따규는 따규햅번이라는 연맹을 개설, 시즌1에서 4서버 1등 맹주로 종료하였으며, 현재 시즌2에서도 4서버 랭킹 1위 연맹으로 활약중이다, 특히 따규의 다양한 전략과 전술과 함께 만들어진 스토리는 각종 인기 커뮤니티와 공식카페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만만: 3040의 아재들의 팬층이 두터운 만만BJ는 시즌1부터 현 시즌2까지 게임분석, 새로운 연맹 개설 등 많은 콘텐츠들을 쏟아 내고 있다.

 

그밖에도 삼국지 콘텐츠로 유명한 BJ타요, 전 스타크래프트 선수였던 BJ이경민, 리그 오브 레전드 코치였던 BJ강만식, 방송작가 출신의 미녀 BJ윤서야!, 만만크루는 다양한 스토리를 이어나가며 시리즈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