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 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구글 플레이 전략 부문 최고 매출 1위 등극

등록일 2021년05월07일 13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쿠카 게임즈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와 함께, 국내 구글 플레이 전략 부문 최고 매출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지 전략판'이 탄탄한 게임성, 높은 몰입도, 안정적인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인기몰이에 성공하며 전 세계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데 성공했다.

 

특히, 국내에서도 5월 1일 시즌2에 돌입한 직후, 구글플레이 게임 전략부문 최고매출 1위에 오르며 매서운 기세로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시즌2에서는 신규 콘텐츠 협객군을 비롯해, 신규 장수 '사마의' 등을 추가됐다. 이에 이용자들은 보다 다양한 전략플레이와 지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에 큰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전 세계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삼국지 전략판이 국내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라며 “시즌2에서는 보다 많은 수싸움과 머리싸움이 필요한 만큼 또 다른 전투 양상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이용자 여러분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게을리하지 않을 테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전 세계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삼국지 시리즈를 기반으로 하는 코에이 혁신 대작 모바일 게임이다. 탄탄하게 설계된 삼국지의 다양한 시스템은 물론 지형을 이용해 무수한 지략과 전략을 구사하며 24시간 끊임없이 치열한 전장을 즐길 수 있어 이용자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