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레전드 오브 룬테라' 초월체의 제국 시즌 토너먼트 종료

등록일 2021년05월04일 15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세계관 기반 카드 게임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의 '초월체의 제국 시즌 토너먼트'가 1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결승전에서는 한국의 ‘DK’ 선수가 우승을 차지해 3회 연속 한국 출신 선수가 LoR 시즌 토너먼트 아시아 지역 우승을 거머쥐게 되었다.

 

LoR의 시즌 토너먼트는 매 시즌의 종료 시점에 진행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아시아(한국, 일본),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의 플레이어가 참가해 지역 별 최강을 가린다.

 

이번 토너먼트에서는 지난 '우주 창조' 시즌 토너먼트 우승자인 UCG BBoom Teemo 선수와 이번 시즌 우승자인 DK 선수가 준결승에서 만나 2:1 풀세트 접전 끝에 DK 선수가 지난 시즌의 패배를 설욕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결승전에서는 한국 더비로 ‘DK’ 선수가 WCS Master 선수를 상대로 우승을 차지해 LoR 시즌 토너먼트가 개최된 이래 3회 연속으로 한국인 선수가 아시아 지역 최정상에 올랐다.

 

DK 선수는 “이번 대회는 지난 우승자였던 UCG BBoom Teemo를 비롯해 강적들이 많아 우승이 어렵겠다고 생각했지만, 우승하게 되어 기쁘다. 운이 좋았던 것 같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