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투사' 등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23일 14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직업 '투사', 이벤트 던전 '우왕 야영지'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사'는 장대한 대검의 강력한 근접 공격과 검기를 통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직업으로 곤족과 린족 중 선택해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특히 주변의 모든 적을 결빙시킨 후 광역 공격을 가하는 필살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파티원들의 공격력과 생명력 회복 효과를 부여하는 '강림' 스킬을 통해 아군의 전투 효율을 상승시킬 수 있다.

 

총 40단계로 구성된 1인 이벤트 던전 '우왕 야영지'도 오픈했다. 각 단계별로 공략이 가능하며,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 많은 이벤트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주화를 모아 전용 상점에서 전설 사냥 장신구 상자, 신규 의상 '백귀' 도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우왕 야영지'는 5월 말 업데이트전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신규 수호신령 '나연', '테아', '리카' 등 3종을 추가하고, 영웅 수호령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과 혜택으로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한 신규 서버 '위풍당당'도 오픈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투사는 방어와 동시에 공격을 수행하는 공방일체 직업으로 기존과는 다른 통쾌한 액션과 컨트롤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직업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투사 성장 이전권도 함께 선보이는 만큼 많은 분들의 도전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26일까지 스페셜 쿠폰 받기를 통해 붉은 신석 1만개를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하며, 10일간 접속 시 마다 매일 1개씩 최대 10개의 '출석패'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출석패를 모아 상점에서 최상급 수호령 소환, 최상급 무공패 해방, 최상급 보석 소환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5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이벤트 영웅 무기와 영웅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꾸러미를 지급한다.

 

한편,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