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레드' 룬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1년04월22일 15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신규 시스템 '룬'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룬' 시스템은 캐릭터 부위별 장비에 '룬'을 장착하고 추가 옵션을 획득하여 더욱 강력한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룬'의 제작 재료는 '크로노스' 대륙에서 사냥을 통해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룬'을 장착하는 장비 종류에 따라 공격력, 방어력 등의 다양한 옵션을 추가로 얻을 수 있어, 유저의 플레이 성향에 맞도록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유저가 원하는 출석 보상 아이템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도록 '출석 보상 시스템'이 '선택형 출석보상'으로 전면 개선되었다. 장비 강화, 펫 강화, 사냥 강화의 세 가지 구성으로 출석 보상이 나뉘어져 있으며, 유저가 원하는 보상을 직접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되어 유저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한국 서비스 600일을 맞이하여 '600일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600일 기념 아이템 '믿음의 귀걸이'를 강화하여 펫 합성의 기회를 다시 한번 가질 수 있는 특별 아이템 '믿음의 소울'을 획득하는 '600일의 믿음 이벤트'와 전설 아이템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600일 기념 돌림판 이벤트', 7일간 접속 시 매일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600일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룬 시스템'과 '600일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레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