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 발매일 연기 발표하며 한정판 구성 공개

등록일 2021년01월19일 15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 이하 CLE)가 19일, 2021년 2월 25일로 예정됐던 플레이스테이션4 , 닌텐도 스위치 및 PC용 소프트웨어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의 발매일을 제작 과정상의 이유로 6월 3일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현제 개발팀은 게임 내 비주얼 표현 개선, 게임 컨셉이기도 한 상쾌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 디자인, 컷신 연출 강화, 상쾌함과 난이도가 적절하게 어우러지도록 게임 밸런스 조정, 콘솔 기기에 맞는 최적화 작업 등을 진행중이라는 것이 CLE의 설명.

 

CLE 측은 "개발 퀄리티가 개발팀이 원하는 퀄리티에 도달하지 않았다고 판단해 개선할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며 "지금까지 기다려 주신 분들께 많은 폐를 끼치게 되어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올리며 모쪼록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특별 한정판 구성품 공개, 미키모토 하루히코의 신작 일러스트 복제 원화 동봉 예정
CLE에서는 발매일 연기 소식과 함께 한정판 정보도 함께 전해왔다.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은 한국과 일본에 동시 발매될 예정이며, 특별 한정판에는 '마크로스' 등으로 세계적 명성을 쌓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미키모토 하루히코가 그린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의 두 히로인의 신규 일러스트 복제 원화가 포함된다.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은 '비행 슈팅 게임'을 표방하고 있으며, 미키모토 하루히코가 이 작품에 큰 영향을 준 비행 슈팅 작품의 일러스트를 담당했기에 선배로서 응원을 해주십사 부탁드린 결과, 흔쾌히 일러스트를 제공해 줬다는 것이 CLE측의 설명이다.

 

특별 한정판 패키지에는 미키모토 하루히코의 일러스트 이외에도 주연 성우 2 명이 부르는 풀 코러스의 오프닝 곡과 엔딩 곡, 두 주인공의 일상을 그린 오리지널 보이스 드라마가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및 두 주인공과 적 기체의 모델링이 다수 게재된 비주얼 팬북, 그리고 부대 마크를 모티브로 한 와펜과 핀 배지 등, 게임의 세계관을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이 담길 예정이다.

 

CLE에서는 비주얼 팬북의 가사 카드와 오리지널 보이스 드라마 모두 한국어와 중국어(번자체)로 번역해 제공될 계획이다. 디스크 버전, 한정판은 일본, 아시아 한정으로 판매된다.

 



 

한정판 구성품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및 오리지널 보이스 드라마 CD
-Wing of Darkness 유익의 프로일라인 비주얼 팬 북
-미키모토 하루히코 씨의 신작 일러스트 복제 원화
-아크릴 스탠드 피규어
-아벤트 플뤼겔(부대 마크) 특제 와펜
-아벤트 플뤼겔(부대 마크) 특제 핀 배지
-B5 사이즈 스티커 시트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