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서린씨앤아이, 'OCPC X3TREME RGB' 화이트 모델 정식 출시

2020년11월26일 09시32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고성능 게이밍 PC하드웨어 전문 생산 브랜드, OCPC(OCPC GAMING USA Inc.)의 X3TREME RGB 시리즈에 신제품인 화이트 모델을 정식 출시했다.

 

OCPC 브랜드의 X3TREME RGB 시리즈는 블랙과 화이트, 핑크까지 3가지 색상이 존재하며, 앞서 출시된 블랙 색상에 이어 이번에는 화이트 모델을 선보였다. 

 

출시된 X3TREME RGB 화이트는 앞서 블랙 제품의 라인업과 세부 스펙이 완전히 동일한 5개 모델이 준비되어 있다. 세부 스펙은 8GB 용량 2개 구성의 16GB 듀얼 킷이 3200MHz(PC-25600), CL22 의 JEDEC 정규 규격 지원 사양 1종, 32GB 듀얼 킷(16Gx2)과 64GB 듀얼 킷(32Gx2)이 3200MHz(PC-25600), CL16 램 타이밍 사양으로 2종, 3600MHz(PC-28800), CL18 램  타이밍 제품이 16GB 듀얼 킷(8Gx2), 32GB 듀얼 킷(16Gx2)으로 2종이 구성되어 있다.

 

OCPC X3TREME RGB 시리즈는 타이포그래피(Typography)로 만들어진 브랜드 로고, 제품명 텍스트들과 사이버틱한 패턴들이 고급 알루미늄 소재로 이루어진 히트 싱크 위에 디자인되어 있다. 또한, 높은 광량을 구현한 상단 RGB 조명 영역은 LED 소자를 촘촘하게 배치하여 발광 영역에 공백이 없으며, 다양한 각도에서도 색 번짐이 없는 뚜렷하고 선명한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아울러 OCPC X3TREME RGB 시리즈의 이러한 조명 효과는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ASUS, ASRock, GIGABYTE, MSI)들의 RGB 컨트롤 프로그램들을 통해 제어가 가능하다.

 

X3TREME RGB 시리즈를 통해 국내 정식 유통을 시작한 OCPC 는 북중미에 위치한 도시, 벨리즈(Belize)시티에 기반을 둔 PC하드웨어 전문 생산 브랜드로서 지난 2007년부터 남미와 북미를 시작으로 유럽, 동유럽을 거쳐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브랜드 입지를 쌓아온 13년간의 경력을 갖춘 기업이다. 최근에는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 대한 유연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홍콩에 지사를 설립하는 등 글로벌 마켓에 대한 대응력을 높여가고 있으며, 국내에는 정식 유통사인 서린씨앤아이를 통한 판매 및 제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