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바람의나라' 구버전 그래픽 모드 업데이트한다...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09일 11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빽투더바람'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7월 23일 진행되는 '빽투더바람' 업데이트로 와이드 해상도를 포함하여 신버전 2개, 구버전 그래픽 모드 2개를 더해 총 4개 해상도 모드를 제공한다. 구버전 그래픽 모드에서는 배경과 NPC, 몬스터 등 그래픽 디자인이 구버전 모드로 표시된다. 또 '초상비령서', '십억경자동교환비서', '경험치 변환비서', '축지령서' 등 주요 기능성 캐시 아이템이 무료화된다.

 

넥슨은 9일부터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빽투더바람'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가자에게는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또 7월 23일 업데이트 1차 보상으로 '18k요강(4개)', '경험치물약(150%, 8개)', 구버전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추억의치장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바람의나라연 사전등록 감사 이벤트로 쿠폰을 입력하면 참가자에게는 '방어도무시 4', '방어구관통 25', '방어도 -4' 등 원하는 4개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는 '각인구슬' 3종(무기, 갑옷, 투구'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사전예약과 함께 7월 22일까지 2주간 신규 정식 서버 '진'의 캐릭터명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음순으로 일자별 캐릭터명을 선착순으로 생성할 수 있으며, 넥슨ID당 최대 3개까지 선점 가능하다.

 

신규 서버 '진'은 1+1레벨업과 다양한 육성 난이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버닝 서버 '나르샤'는 일정 레벨 이후 다른 서버로 이전 가능하며 이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