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총 소속 네오플 노조, 6월 25일부터 전면 파업 돌입....
넥슨의 자회사 네오플 노동조합(이하 네오플 노조)이 24일 전면 파업에 돌입한다. 게임업계 근로자들이 전면 파업에 들어가는 것은 네오플이 최초다. 네오플과 네오플 노조는 성과급 제도와 관련해 이견을 좁히...
[지스타19]최고의 '브롤스타즈' 팀을 가린다… 슈퍼셀 '브...
'지스타 2019'의 메인 스폰서인 슈퍼셀이 금일(16일) 전세계 최고의 '브롤스타즈' 팀을 가리기 위한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4강 및 결승전 경기를 진행한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은 전 세계에서 진행된 각 지역별 예선을 뚫고 올라온 8개 팀이 초대 챔피언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e스... 2019-11-16
[지스타19] 그림자 전장은 잊어라. MMORPG의 탈을 쓴 액션...
펄어비스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를 통해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PC게임 ‘섀도우 아레나’의 플레이버전을 최초로 공개햇다. 액션 배틀로얄 장르를 지향하는 섀도우 아레나는 50명의 유저가 최후의 1인을 가려내기 위한 게임으로 스킬 기반의 게임에서 벗어나 ... 2019-11-16
[지스타19]'지스타'에 등장한 '야에 사쿠라'와 '키아나', ...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40부스 규모로 '지스타 2019' B2C에 참가한 미호요가 '붕괴3rd' 코스프레로 현장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장에는 '야에 사쿠라'와 '키아나 카스라나' 등 '붕괴3rd'의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와 함께,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원신'과 '붕괴3rd'의 PC 버전 시연대... 2019-11-16
[지스타19]인기 BJ 굿즈가 한 자리에, 사진으로 보는 아프...
아프리카TV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에 마련된 자사의 부스에서 인기 BJ와 e스포츠 팀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MD샵을 운영한다. 아프리카TV의 MD샵에서는 이상호, 저라뎃, 보겸, 릴카 등 아프리카TV의 인기 BJ와 관련된 굿즈와 아프리카 프릭스, SKT T1, kt롤스터 등 e스포츠 프... 2019-11-16
[지스타19]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미스트오버', ...
크래트폰이 개발한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가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콘솔패키지 게임 우수상을 수상한 가운데,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의 크래프톤 야외 부스에서 '미스트오버'의 시연 공간이 마련되었다. '미스트오버'는 인류의 생존이라는 숙명을 짊어진 조사대가 미... 2019-11-16
[지스타19]플레이어랩-레트로봇, 반려동물 산책 게임 위한...
인디게임 개발팀 플레이어랩이 인기 애니메이션 또봇의 제작사 레트로봇과 신작 게임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양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의 구글 플레이 '창구' 부스에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플레이어랩은 사용자가 걸은 거리에 따라 게임이 진행되는 모바일 게... 2019-11-16
[지스타19]'매라' 홍민기와 'NaDa' 이윤열 등 전 프로게이...
'로드 오브 다이스'와 '히어로칸타레'를 서비스하고 있는 엔젤게임즈가 '지스타 2019' 현장에서 '프로젝트 아레나', '프로젝트 펜디온', '프로젝트 랜타디' 등 자사의 신작 3종을 공개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관객 몰이에 한창이다. 엔젤게임즈는 오늘(16일) 자사 부스에서 전 프로게이머... 2019-11-16
[지스타19]X.D. 글로벌 부스에 등장한 '레바', '소녀전선'...
X.D. 글로벌이 '염왕이 뿔났다' 등의 신작과 '소녀전선', '랑그릿사' 등 기존 인기작으로 '지스타 2019' 현장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은 가운데, 개막 3일차에 자사 부스에서 웹툰 작가 겸 개인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레바(본명 이승권)'가 현장에서 즉석 드로잉 쇼를 선보였다. ... 2019-11-16
[지스타19]아프리카TV 토크 콘서트 나선 '보겸', "BJ 생활...
인기 BJ이자 인플루언서 '보겸'이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에 마련된 아프리카TV 부스에서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BJ 보겸은 애청자 839,018명, 누적 시청자 수 418,306,012명, 누적 방송 시간 32,084시간이라는 대기록을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다. 그는 방송 초창기 '던전 앤 파... 2019-11-16
[지스타19]김재원, 우정잉, 김블루가 지스타에, 사진으로 ...
구글 플레이의 모바일 게임으로 진행되는 종합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 현장에서 막을 올렸다. '플레이 온 챌린지'는 10인의 크리에이터가 팀을 나눠 모바일 게임 최강자의 자리와 구글 플레이 포인트 다이아몬드 등급을 놓고 벌이는 종합 ... 2019-11-16
[지스타19]풍월량, 침착맨, 통닭천사가 지스타에 떴다... ...
구글 플레이의 모바일 게임으로 진행되는 종합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 현장에서 막을 올렸다. '플레이 온 챌린지'는 10인의 크리에이터가 팀을 나눠 모바일 게임 최강자의 자리와 구글 플레이 포인트 다이아몬드 등급을 놓고 벌이는 종합 ... 2019-11-16
[지스타19]올해 지스타의 재미는 부산 벡스코 밖에서도 이...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가 1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나이언틱의 위치기반 증강현실 게임 '포켓몬 GO'의 이용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나이언틱은 '포켓몬 GO'에서 '지스타 2019'가 진행되는 11월 17일까지 한국만의 특별 이벤트 '포켓몬 GO 위크 인 코리아'를 진행한다. 지스타... 2019-11-16
[지스타19]BIC 인기작을 '지스타'에서도 만나자, 게임포커...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가 어느덧 3일차를 맞이했다. 국내외를 대표하는 게임사들의 신작 발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지만, 이번 '지스타 2019'에서는 대형 게임사의 게임 뿐만 아니라 인디게임 개발팀의 독특한 작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 2019-11-16
[지스타19]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 2일차 누적 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의 2일차 누적 관람객 수가 약 9만 2천여 명으로 집계됐다. 지스타조직위원회가 집계한 결과에 따르면, 첫날 갑작스러운 추위와 평일이라는 불리한 조건에도 불구하고 개막 당일인 14일(1일차) B2C 누적 관람객 수는 42,452명으로 동기간 전년 대비 2%가량 늘... 2019-11-16
[지스타19]"We are KRAFTON" 지스타 2019 크래프톤 야외 ...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가 3일차 일정을 시작한 가운데, 크래프톤의 야외 부스에 많은 관람객들이 모이고 있다. 크래프톤은 이번 '지스타 2019'에서 자사 부스의 테마를 '크래프톤 연합'으로 정하고 펍지 주식회사, 스콜, 피닉스, 레드사하라, 딜루젼 등 자사 산하 스튜디오의 작품... 2019-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