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mefocus.co.kr
넷마블'레이븐', 신규 아이템-난이도 추가 업데이트 실시
뉴스일자 : 2017년01월12일 17시34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이하 레이븐)에 고대 등급 무기, 지옥 난이도 지역 등을 추가하는 신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고대 등급은 최상위 단계의 장비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휴먼, 엘프, 반고, 릴리스 등 각 캐릭터별로 고대 마법 무기 6종, 고대 원거리 무기 1종, 고대 레이드 무기 1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또 탐험 지역 내 가장 높은 난이도인 '지옥' 지역을 5개 추가하고, 캐릭터 최대 레벨을 기존 60에서 65레벨로 확장하는 등 이용자들이 새롭게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를 대폭 확장했다.
 
이 외 세력전 개선, 보상 상향 조정, 길드 시스템 개선, 모험지역 입장 레벨 제한 변경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개선 작업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고대 무기를 시작으로 신규 성장 시스템, 실시간 콘텐츠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라며, "즐길거리 가득한 '레이븐'과 함께 신나는 2017년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특별 출석부 확인만 해도 옵션 변환석, 강화석 선택권, 골드, 전설 무기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고대무기 획득', '고대무기 레벨업', '고대무기 강화' 등의 이벤트 업적을 달성하면 신화등급 무기 성장카드, 헤븐스톤, 방어구 강화석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고대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