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gamefocus.co.kr
트와이스와 함께 하는 모바일 MMORPG '로스트테일', 12일 구글-애플 정식 출시
뉴스일자 : 2017년01월12일 16시25분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12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 '로스트테일'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로스트테일'은 경쟁보다는 협동 요소를 강조한 모바일게임으로, 다양한 코스튬과 탈 것, 이모티콘과 같은 커뮤니티 특화 요소가 특징이다.
 
'로스트테일'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7일 동안 출석 체크하고 선물 받은 모습을 인증하는 '로스트테일 개근왕에 도전하라!', 활약도 100이상 달성을 인증하는 '활약도를 올려라 보상이 빵빵 터진다!', 레벨 30을 달성하고 인증하는 'Everybody 레벨업!' 이벤트를 공식카페에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추첨을 통해서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과 '로스트테일' 공식 홍보모델인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의 사인이 담긴 CD, 브로마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로스트테일'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걸그룹 트와이스는 '로스트테일'의 세계관을 담은 새로운 개념의 JTBC예능 '로스트: 타임'에서도 다양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미션을 통해 동화 속 사라진 소품들을 트와이스가 찾아나가게 되는 내용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공감의 MMORPG 로스트테일이 드디어 양대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모두 즐기실 수 있는 만큼, 함께하는 재미를 더욱 더 많이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홍보모델인 트와이스와 함께 로스트테일 만의 이야기를 들려드릴 테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amefocu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