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 '마이리틀셰프' 신규 레스토랑 '프루트하우스' 공개

등록일 2019년09월20일 14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그램퍼스(대표 김케이지인)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에서 게임 내 27번째 테마레스토랑이자 세번째 오픈월드 '비치스트리트'의 세번째 레스토랑인 '프루트하우스레스토랑(이하, 프루트하우스)'를 공개했다.

 

'프루트하우스'는 평소 '마이리틀셰프'가 가장 중요하게 표현하는 세심하고도 디테일한 표현과 더불어 다양한 정통 디저트 메뉴들의 사실적인 표현을 강화하여 다채로운 과일음식과 디저트메뉴를 직접 체험하는 듯한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을 주재료로 한 요리들은 글로벌 디저트 시장에서 메인 트렌드가 되고 있는 과일 디저트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과일 디저트 카페는 최근 글로벌 시장과 더불어 국내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는 등 디저트 시장에서 시그니쳐 메뉴로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마이리틀셰프를 통해서 즐길 수 있는 과일음식은 기본적으로 싱싱한 제철과일을 주제로한 '모듬과일'을 필두로,  다이어트와 노화방지에 큰 효능이 있는 '코코넛워터',  부드러운 팬케이크에 다양한 과일이 수북하게 올라간 '수플레 팬케이크', 계절 과일이 다양하게 들어간 '오트밀 요거트', 수제 청을 바탕으로 즐길 수 있는 '에이드', 쫀득하고 바삭한 머랭 위 크림과 제철 과일을 곁들여 먹는 '파블로바' 등의 과일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과일의 색감과 더불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과일 디저트를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으며,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기는 듯한 여유도 느낄 수 있다.

 

그램퍼스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장우성 그로스매니저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유저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마이리틀셰프'에 과일과 디저트를 주제로 한 27번째 레스토랑 '프루트하우스'를 업데이트 하게 되었다. 과일을 주제로 한 만큼 다양한 여성팬분들의 호응을 기대하며, 이번 프루트하우스 업데이트 이후로도 유저분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강화하면서, 더 재미있고 즐거운 글로벌 최강의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이 되기 위해서 늘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인기 아이돌그룹 '공원소녀'와 크리에이터 '양띵'과의 협력을 통해 재미있고 독창적인 여름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마이리틀셰프'는 가을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