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큐게임즈 '에픽 소울즈' 프리 오픈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9년09월20일 09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엑스큐게임즈가 10월 1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 소울즈'의 AOS및 IOS 국내 서비스를 실시한다. 여기에 베트남의 유수의 퍼블리셔인 VTC Online JSC를 통해 베트남 정식 서비스 오픈도 같은 날 진행한다.
 
이에 앞서 9월 20일 오후 3시부터는 게임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들이 미리 즐길 수 있도록, 한국, 필리핀, 호주에서 동시에 프리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의 안정화 및 밸런싱을 위한 최종 체크가 진행될 프리 오픈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정식 서비스와 똑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에픽 소울즈'는 그리스 신화, 원탁의 기사, 별주부전 등 친숙한 이야기 속 캐릭터들을 동료로 모아 함께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아시아권에서 선호하는 애니메이션형 일러스트와 서구권에서 선호하는 실사형 일러스트, 2가지 스타일의 일러스트 모두를 제공하며, 글로벌 원빌드를 통해 다른 나라의 이용자들과의 글로벌 PVP가 가능하다.

 

정식 오픈 전까지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5G(256GB), 구글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며, 사전등록자 전원은 젬 1,000개, 룬 소환권 10+1, T1 에픽등급 반지 상자 1개, T2 강화석 5개, 100,000 골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엑스큐게임즈 담당자는 "프리 오픈과 그랜드 오픈을 통해 드디어 이용자 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며 떨린다. 최선을 다해 개발한 만큼, 이용자 분들이 즐겁고 만족스럽게 플레이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