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윙 RTS 게임 '스페이스 커맨더', 원스토어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등록일 2017년10월20일 18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판타윙(FANTAWING, 대표 주승호)은 지난 16일,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무한 전투 RTS '스페이스커맨더'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스페이스커맨더'는 세 개의 종족간 전투와 동맹이 가능한 RTS 게임이다. 다양한 전투모드로 무장한 '스페이스커맨더'는 전멸전, 보스전, 협동전, 수호전, 공성전, 레이드 전투 등을 통해 영웅과 유닛의 운용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캠패인모드는 세가지 종족이 각기 다른 스토리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테이지마다 다른 전략적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스토리라인에 따라 종족 특성을 살려 전략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시간 1대1 PVP 전투의 경우, 글로벌 유저들과 실시간 전투가 가능하며 랭커가 되어 강력하고 특별한 보상을 차지할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협동모드가 가능하여 강력한 보스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높은 난이도의 보스를 처치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길드를 설립하여 길드원들과 다양한 길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길드원들과 함께 길드 함대 원정, 지원전 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판타윙은 원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쿠폰일퀘' 등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출시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스페이스커맨더' 사전예약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응원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