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할로윈 특별 던전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10월20일 10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자사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에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특별 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할로윈 던전은 메이의 상점을 통해 입장 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9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총 6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진 할로윈 던전은 미이라 제인, 빨간망토 타냐, 유령기사 리카르도, 광대 라크락, 하트여왕 카산드라, 뱀파이어 닉스 등이 각 스테이지의 보스로 등장한다.

던전의 난이도는 Easy, Normal, Hard 구성되어 있으며, 클리어 시 다음 난이도가 개방된다. 또한, 클리어 난이도에 따라 각기 다른 이벤트 포인트가 주어지고, 메이의 상점을 통해 할로윈 유령상자, 할로윈 호박상자, 특별 아이템 소환 10회, 무한의 돌, 코스튬 선택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할로윈 호박상자'에는 골드와 스킬북, 각종 부스터와 함께, 받는 모든 피해량 10% 감소와 적에게 가하는 피해량을 10% 증가시키는 '언짢은 호박머리', 최대 체력 20% 증가와 일정 범위 내 적에게 최대 체력의 2%의 물리피해를 입히는 '노여운 호박머리' 총 2종의 유물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7챕터 헬 모드가 추가됐다. 헬 모드는 7챕터 12 스테이지 하드모드 클리어 시 이용 가능하며, 더 많은 스테미나를 소모하지만 약 3배의 경험치와 골드, 7티어 고대 장비 획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셀레네, 레피, 파벨 등 7인의 영웅의 밸런스 패치와 영웅의 스킬 명칭 및 설명 변경, 스킬 버그 수정, 채팅 관련 UI가 개선됐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