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i-스퀘어에닉스, 'FINAL FANTASY BRAVE EXVIUS'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등록일 2017년06월29일 11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gumi Inc.'와 'Square Enix Inc.'는 양사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게임 'FINAL FANTASY BRAVE EXVIUS'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FINAL FANTASY'의 시리즈 게임으로 역대 시리즈의 캐릭터들을 다수 만날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간단한 터치만으로 전략적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고, 고품격 CG 애니메이션을 곁들인 것도 특징이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출시 1주년을 맞아 메인 스토리 진행 시 소비 체력 50% 감소, 여름 스페셜 신규 유닛, 'FINAL FANTASY X'의 인기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탐험 시스템, 5성 유닛 소환 기회 등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들에게 10+1 소환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고 1주년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통해 일일 출석 보상, 기본 칸 수 확장 등의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귀여운 외모와 강력한 힘을 갖춘 '모그리 왕'을 함께 쓰러뜨리는 레이드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레이드를 통해 모그리를 테마로 한 한정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일일 출석 보상과 퀘스트를 통해 '켈서스의 조각'도 획득할 수 있다. 조각을 일정량 모으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5성 유닛 '켈서스'로 교환할 수 있다.

'FINAL FANTASY BRAVE EXVIUS'는 동일 프랜차이즈의 신작 게임 'FINAL FANTASY XII THE ZODIAC AGE'의 출시를 기념해 'FINAL FANTASY XII'의 던전을 추가하고 글로벌 버전 한정 유닛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FINAL FATASY BRAVE EXVIUS'는 출시 1주년을 맞이함과 동시에 'FINAL FANTASY' 시리즈의 출시 30주년도 함께 맞아 이에 대한 축하와 감사의 의미로 전 세계 규모의 '팬 페스타'를 오는 7월 8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파리, 대만, 미국을 거쳐 오는 11월에는 한국에서도 팬 페스타를 개최해 국내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