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클럽 오디션' 가상 결혼 시스템 업데이트

등록일 2017년06월29일 10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자사의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 오디션'에 게임 내 가상 부부 및 연인들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 '웨딩파티'와 '러브파티' 업데이트를 실시, 커플들을 위한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클럽 오디션은 게임 내 커플 활동 및 커플 커뮤니티 활성화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 많은 즐길 거리와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게임 내에서 커플을 맺은 유저들은 '심쿵지수'가 5점 이상이면 웨딩을 진행해 가상 부부가 될 수 있다. 기존에 커플이 아니었던 유저들도 맞선 시스템을 거쳐 즉석에서 부부가 될 수 있다. 부부가 된 웨딩 커플은 등급에 따라 사랑의 이펙트가 추가되며 심쿵 획득 커플포인트(CP) 확장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커플 유저들은 이번에 업데이트 된 웨딩파티와 러브파티를 통해 등급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과 기능의 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다. 또 커플 관련 콘텐츠를 즐길 때 지원되는 각종 커플 모션과 이펙트를 이용해 다른 유저들에게 서로의 사랑을 과시할 수 있다.
 
특히, 웨딩 커플은 웨딩 파티를 열 수 있는 특전을 가지며, 하객으로 파티에 참석한 유저들에게도 답례품이 지급된다.
 
한편 클럽오디션은 리듬댄스 게임 분야 원조이자 스테디셀러인 온라인 게임 '오디션'의 IP를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온라인 버전 오디션에서는 이미 수많은 가상 커플들이 커플 플레이를 즐기고 있으며, 이 가운데 수십여 커플이 실제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유명하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클럽오디션에 커플 관련 콘텐츠들을 확대해 가상 연애와 결혼이라는 또 다른 재미요소도 보강했다"라며 "이를 통해 게임 내에서 만남의 즐거움과 설렘을 누릴 수 있고 나아가 유저들에게 좋은 인연으로 이어주는 다리 역할까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