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릭스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 제네시스', 1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

등록일 2017년01월17일 16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스튜디오지나인(대표 정영훈)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히어로즈 제네시스'를 1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차세대 모바일 액션 RPG를 지향하고 있는 '히어로즈 제네시스'는 일반적인 액션 RPG와 달리 3인 영웅의 조합과 고대 병기 탑승 시스템 등을 통한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으며, 게임의 조작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게임 내 보유한 캐릭터들과 적 몬스터 간의 상성, 그리고 캐릭터 간의 조합 요소가 강조되어 게임 밸런스 또한 뛰어나다.
 
또한, 단순한 수집과 성장 뿐만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직접 개입하여 전투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실시간 전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언리얼엔진4로 구현된 뛰어난 그래픽을 통해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액션을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다.

모비릭스는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카페에 방문한 사용자들에게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게임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모비릭스는 충무로 괴물신인으로 불리며 영화 판도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배우 김주현을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광고 모델로 선정, CF 영상 및 CF 메이킹 영상 또한 공개하는 등 출시 전부터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선 바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